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6 21:15:16
  • 핵심어:

  • 페이지 뷰:301
  • 빠른 설명:

    레버쿠젠,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오늘날,레버쿠젠자동차식 등차교

기사 내용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오늘날,레버쿠젠자동차식 등차교,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레버쿠젠엔지니어 또는 수리원은 점검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며,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수리하는 것을 권장한다.

엘리베이터는 고공 작업에서 매우 중요한 운송 설비다.실린더는 유압 계통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따라서 원통의 디자인은 사용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다음은 유압 기계가 간략하게 당신을 소개할 것입니다.오일 실린더를 끌어올린 디자인.

잼 나 가 르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어져 리턴이 작동하지 않는다.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 과부하.

지원은 조작의 중요한 준비작업으로서 지반이나 울퉁불퉁한 땅과 같은 평탄한 땅을 골라야 하며 침목으로 단단히 받친후에야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

설비가 작업할 때의 하중, 설비의 저속, 무거운 하중 전동 중 또는 체인이 갑자기 큰 과부하를 받았을 때 체인의 정력이 끊어지고 하중 능력은 체인 부품의 정적 인장 강도를 받는다.조건이 양호하고 설계와 설치가 정확한 상황에서 피로강도는 사슬전동을 결정하는 주요요소이다.

품질 관리사용자 설명서의 요구에 따라 이동식 등차교를 진행하는데, 만약 이동식 등차교가 불량한 상황에서 작업하면 심각한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기능 실조 또는 기계 부품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작업 전에 모든 곳과 지점의 연결이 양호하도록 확보해야 한다.운동 중인 부품을 주는 것을 금지하고,레버쿠젠이동 유압 등차교, 후에 여분의 약을 부스러기와 먼지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며,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레버쿠젠컨테이너 승차교,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 설비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견적서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철을 연결하는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

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레버쿠젠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플랫폼에 압력방지발가락보호판 케이블접지보호탑승교가 설치된 전기시스템에는 고장지시가 설치되여있다.


레버쿠젠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레버쿠젠자동차 등차교 공장기본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